헤로인팝니다 , 헤로인 판매 에 관한 여러 정보 이야기

헤로인팝니다

헤로인팝니다

헤로인은?

여자 주인공을 뜻하는 heroine은 영어로는 “헤로인”이라고 읽습니다.

남자 주인공은 히어로. Heroine은 한국에서는 주로 히로인으로 쓰이고 있지만 2번 항목의 마약과 이름이 겹치는 이유 때문에 오역이란 걸 알면서도 의도적으로 히로인이란 명칭을 쓰는 경향도 많습니다.

국어사전에도 헤로인 항목은 마약이 먼저 나온다. 히로인은 일본어의 Heroine 발음과 표기인 ヒロイン(히로인)을 그대로 가져온 것입니다.

결국 2016년 6월 29일 부로 ‘히로인’ 표기가 맞도록 바뀌었다.

헤로인의 효과는?

진통효과를 지녔으나 중독, 유독성 등 득보다 실이 많습니다.

대마초 같은 건 유해성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헤로인은 논란의 여지조차 없다. 그냥 독약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헤로인과 비슷하지만 10배 강한 중독성과 3배정도되는 유독성, 만드는 과정에서 섞여들어가는 불순물로 인한 심각한 부작용을 갖고있는 크로코딜(데소모르핀)이 있습니다.

헤로인과 비슷한 모르핀 계열이다. 그리고 헤로인보다 진통효과가 100배 강한 마약 펜타닐, 1,000배 강한 서펜타닐, 10,000배 강한 카펜타닐이 있다.

헤로인팝니다 의 불법 루트와 테러

과거 중동쪽에선 양귀비 재배가 합법이었기 때문에 터키에서 재배가 성행했고 이를 헤로인으로 가공해서 유럽과 미국으로 수출하였던 루트가 바로 프렌치 커넥션입니다.

지금은 강력한 단속으로 소멸했지만 동명의 영화로도 나왔고 대부에서도 주요 소재로 활용되었습니다.

또 정제가 쉽고 장비도 많이 필요치 않아 아프가니스탄에선 동네 사람을 몇 명 모아 만듭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마약 관련 다큐에서 자세히 나오는데 진짜 쉽게 만듭니다.

이걸 당연히 정상적인 루트로 국경을 넘을 수 없기에 탈레반을 비롯한 군벌들이 무장하고 목숨 걸어 넘습니다. 옆나라 이란 정부는 열심히 단속하지만 벅차고 마약 중독 또한 심각한편.

헤로인을 가공한 곳은 헤로인을 가공할 때 나오는 아세트산의 특유의 냄새(식초 냄새)가 난다. 이를 이용해 단속하기도 합니다.

일본에선 유명 여배우가 마리화나 소지로 체포 됐다는 소식이 대서 특필되었습니다. 

한편 해외에서는 ‘헤로인보다 700 % 나 강력한 합성 드래그’가 인터넷에서 판매 되고 있다고주의 환기되어 큰 화제가되고있습니다.

이미 다수의 사망자를 내고 있다는 것, 이것을 읽으면 “함부로 불법 마약에 손을 대고 말라”는 것이 알고있는 것은 아닐까.

· 헤로인보다 700 % 나 강력한 합성 드래그주의!

인터넷에서 판매되고있다 “헤로인보다 700 % 나 강력한 합성 드래그”는 “핑크”또는 “핑키”또는 “U-47700」라고되어 있으며,이 약물 섭취 한 사용자가 이미 50 사람 사망하고 있다고합니다.

핑크는 여러 웹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사이트 등록 원래는 중국에서 것이 많다는 것. 미국에서는 각 주 당국이 동 드래그 대해주의를 촉구하고 있지만,별로 정보가 못하는 상태입니다.

 

 

HOME

헤로인

Drug Stores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