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폰판매

필로폰판매 , 필로폰의 역사를 알아보자.

필로폰판매

필로폰의 효과는 체력을 붙이고, 피로와 졸음을 제거하고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 약물입니다.

보통 처방할때를 보면 몸과 정신을 혹사 할 때 철야 작업 때, 피곤할 때, 그리고 2 일 질병이나 멀미 때에도 효과가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어쩐지 꿈 같은 약이지만,이 “필로폰”사실 각성제입니다.

과거 각성제는 다른국가에선 약국 어디서나 살 수있는 일반 의약품입니다.

먼저 각성제 필로폰이란 무엇인가?

필로폰판매 각성제 단속법에 규정되어있는 약물은 기본적으로

· 페닐 아미노 프로판 (암페타민)
· 페닐 메틸 아미노 프로판 (필로폰)

이 두가지를 말합니다.

필로폰 쪽이 암페타민보다 강한 흥분 작용이있어서 이른바 ‘샵」 「에스」 「스피드」 「아이스」 「차가운술」라고 불리는 것에 해당합니다.

화합물로는 비교적 오래전부터 알려져 있는데요,이 필로폰을 합성 한 것은 한 박사가 ‘마황’의 유효 성분으로 천식이나 기침 약으로 사용되는 에페드린을 창제 할 때 그 유도체의 하나로서 만들어졌습니다.

필로폰 효능으로는

최면제 반대에서 졸음을 떠나고 피로감을 없애고 기분을 고양시켜 산만스럽게되고, 활동적인 상태입니다.

졸음을 떠나 피로감을 없더라도 일시적으로 무리가 있다고하는 것만으로, 그 후에는 휴식과 수면이 필요하고, 게다가 연속 사용하면 다양한 장애가 일어나므로 의약품으로는 그다지 안전하지 않습니다.

치료하거나 수면발작 (기면증) 라든지에만 사용되는 특수 약물이었습니다.

그런데 1938 년 독일에서 암페타민이 발매됩니다 (상품명은 “배 루비찐” “벤제도린”등)

독일군은 장시간 과도한 군무를 용이하게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사기를 향상시키기 때문에 군인들에게 암페타민 공급을 시작합니다.

그것을 보고 한 일본군도 즉시 도입을 결정, 제약 업체에 생산하고 군사에 사용했던 것입니다.

필로폰판매 각성제 금단 증상

그날업소는 새로운 ×× 유명한 스타 ○○  일행의 명소였다.

잡담을하고 있던 A 유흥업 회사의 사장과 나는 ○○ 일행보다 어느 약국에서 각성제를 사다 주시지 않겠 냐고 만원짜리 지폐 200 장을 전달했다.

당시 주변 업체에서 자유롭게 살 무렵이었다. 나는 서둘러 부근의 약국에서 50 개 뿐인 필로폰을 들고 극장까지 돌아갔다.

그녀는 기대했던 것일까, 내 눈앞에서 핸드백에서 주사기를 꺼내 한 번에 10 개의 주사를 무대로 나갔다.

나는 유명한 여배우도 상용하고있는 히로뽕이라는 것에 이유없이 이 때부터 매우 호기심을 갖게되었다.

오늘까지 나는 완강하게 거절 해 왔지만, 시작 1 개 시험 적으로 쏘아 볼 생각되었다.

주사를하면 우울증이 한번에 해소되버려 대단한것 같다. 그리고 2 일이나 3 일이나 잘 수없는 것이 보통일이었다.

입이 갈증 머리가 멍한 오면 약이 만료 된 증거였다. 이 무렵이되면 매우 시기심이 강해져왔다.

주사의 양을 하루에 70 개, 80 개로 증가 할 뿐이었다. 주사에 대한 지금까지 60 ㎏이었던 몸무게가 54 킬로 만에 줄었다.

정력이 현저하게 감소했기 때문에 부부간의 성관계 등은 아마 불가능했다.

 

HOME

각성제

Drug Stores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