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초 합법화 나라 , 마리화나 합법

대마초합법화

대마초합법화

대마초합법화 ?

한국에서는 무단 소지에 최소 징역 5 년이며 영리 목적 재배에게는 징역 10 년이라는 무거운 형벌이 붙는 범죄의 원인이되는 “대마초 (마리화나).”

한국에서는 ‘악’그 자체로 취급되는 경우가 많은 ‘대마초’이지만, 해외에서는 오래전부터 사용되어있었습니다. 때로는 몰래 때로는 의외로 오픈.

따라서 일한국인 중에는 여행지에서의 ‘대마 체험」을 즐거움의 하나라고했다 여행자도 적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한국인으로서의 죄책감에서 어디 까지나 몰래.

그것이 최근 대마초 해금의 바람이 세계에서보기 뷰 불고 있습니다.

어느 나라에서라면 “대마초”이 합법적인가? 그리고 실제 구하는 방법 및 주의 사항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합법적도 여러가지

” 대마초합법화 ‘라고해도 하나의 구분이없이 다양한 패턴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의료용 마리화나 사용이 부분적으로 합법화되어있다”, “소량의 기호품으로 대마초가 허용되는”, “마리화나 소지를 비 범죄하고있다”등의 미묘한 차이가있는 것입니다.

이처럼 국가 나 지역마다 끌고있다 “합법적”라인은 다양하므로 실제로 방문 대마초를 즐기기 위해서는 합법적 라인을 제대로 확인해야합니다.

워싱톤 “대마초합법화!”

미국 워싱턴 주에서는 21 세 이상이면 최대 1 온스 (약 28g)의 소지가 인정하고 있습니다.

알코올 판매를 관할하고 있던 부서가 담당하고 약국 등에서 합법적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담배 · 알코올 마찬가지로 세액은 증가의 25 %가 부과됩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마시고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거기에도주의합시다.

공공 장소에서의 흡입은 금지되어 있으며, 위반 티켓을 삭감됩니다.

또한 담배와 술과 같네요. 집이나 친구 집 등 환담하면서 짜증 이미지입니다.

 

호주

국가 또는 지역에 따라 대응이 다르기 서호주 등에서 소량의 소지 · 사용 · 재배가 비범죄화되어 있습니다.

 

자메이카 브라질

마약의 침투율이 높은 자메이카와 브라질에서도 대마초의 소량 소지에 대해 ‘비범죄화’로 전환했습니다.

따라서 소량의 대마초이면 소지 · 사용 있어도 범죄 기록으로 남아있는 것이 아니라 벌금이 부과 될뿐만되었습니다.

그러나 완전한 합법은 없습니다.

 

아르헨티나 칠레

형법상는 불법이지만, 최근의 대법원 판결에 의해 성인 의한 대마초 사용은 누군가를 다치게하지 않으면 처벌하지 않는다고되어 사실상 합법적 해금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우루과이 “합법적!”

세계 최초의 무료 대마 국가입니다. 어디 까지나 정부의 감시하에 조건은 켜져 있지만 생산 · 유통 · 판매를 합법적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담배 나 알코올 같은 전문 기관을 설립하고 정부가 통제하면서 적당량의 사용을 목표로합니다.

혼자 6 개까지의 재배가 허용되어 있으며, 사용자 협회와 약국을 통해 구입도 가능합니다. 규제는 1 개월 당 1 명 40g까지로되어 있습니다.

사실상의 해금이며 여행자에게 대마초를 즐길 수있는 나라로 향후 주목을 끌 것입니다.

단지 세계에서 관심 절반 비평 반 등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에, 우루과이 국내외의 향후 움직임에서 눈을 뗄 것 같지는 않습니다.

 

덴마크

덴마크 수도 코펜하겐에있는 ‘크리스티 아니 아 “라는 커뮤니티 영역은 덴마크와는 독립적 인 자치구 있음을 선언합니다.

히피들이 많이 모여 자유 끌기 영역으로 발전해 왔지만, 덴마크 본국의 단속의 영향도있어, 크리스티 아니 아 독자적으로 “습관성 마약 금지 ‘를 내걸고 지역 내에서 드래그 매매 등은 공공연하게 행해지 지 않는다 있게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도 대마초는 OK라는 인식이 강하고, 길거리 나 상점에서 입수가 가능하며, 사용자도 매우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 대마초 체험도하고있는 것 같습니다만, 크리스티 아니 아는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독립 국가가 아니라, 덴마크 경찰의 단속이 들어가면 체포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포르투갈 · 독일 · 체코

포르투갈은 그다지 알려져 있지 않지만, 드래그에 관한 단속이 느슨한 나라입니다.

포르투갈은 오랫동안 마약 단속과의 싸움이 계속되고있었습니다 만, 많은 드래그 소량 소지를 범죄로 취급하지 않는다 ‘비범죄화’에 의해 마약 범죄는 크게 후퇴하고있는 것이라고합니다.

포르투갈에서 대마초 소지 및 사용이 발각 된 경우 딱지를 끊어 벌금이나 가벼운 처벌을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합법적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가정을 중심으로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예를 들어 전역에 퍼져 있습니다.

교통 법규 위반 등과 비슷한 느낌이며 놓칠 가능성이 있지만, 관광객의 경우에는 눈에 띄는 것도 있고, 이들 국가에서 대마초 경험은 추천 할 수 없습니다.

 

스페인 “합법적!”

개인으로 재배 한 대마초의 개인 사용은 합법적으로되어 있습니다.

대마초의 씨앗은 합법적으로 판매되고 있고,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은 대마초를 꾸준히 키우고있는 사람 밖에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비영리 대마초를 양도하는 것을 목적으로하는 「대마 클럽 ‘이 전국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현재이 “마리화나 클럽”합법적 여부는 명확하게 판결이 나와 있지 않기 때문에 대마초 흡입 자체는 합법적이면서 여행객으로 입수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친구 · 지인 등에 초대되어 거기서 재배 한 대마를 무료로 사용하는 분은 합법적이라는 느낌입니다.

 

영국

영국에서도 마리화나 소지 및 사용은 불법이지만 처벌 대상에서 제외로 놓친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 대마초 드래그로 배정 자주 재검토 나 수정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법적 처벌 대상이되는지 여부는 그때 그때 달라집니다.

현재로는 개인 사용 목적에 의한 소량의 마리화나 소지 및 사용에 대한 법적 처벌을 추가 움직임은 약한 듯하지만, 합법적 국가는 말할 수 없습니다.

 

네덜란드

네덜란드는 “대마초” 대마초합법화 국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마초 흡입들에게 천국의 장소이며, 그 사용자는 주민의 절반을 넘어 설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완전한 추방은 불가능하다는 생각에서 일정한 관리 하에서 제어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네덜란드는 국가의 법률에서는 대마초 소지와 사용이 금지.

어디 까지나 지자체마다의 판단으로 개인 사용이며 5g 이하의 소프트 드래그하면 기소를 유예한다는 지침을 만들고있는 것입니다. “불법이지만 처벌한다 ‘는 상황입니다.

암스테르담에서 대마초 전용 ‘커피 숍’이 있고, 가게에서 담배처럼 구입하여 그 자리에서 흡입 할 수 있습니다.

단, 대마초뿐만 아니라 습관성 마약 중독자의 증가 등이 사회 문제화되고 있기 때문에, 국가 전체로는 단속이 강화되는 방향으로 향하고있는 것입니다.

 

콜로라도 “합법적!”

마찬가지로 미국 콜로라도에서 원칙적으로 21 세 이상 국가의 주민들은 1 회 1 온스 대마초 구입이 주민 않으면 4 분의 1 온스의 구매가 합법화되었다. 도시의 약국에서 일반적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콜로라도 내에서도 자치 단체마다 대응이 차이가 판매점의 개업을 허용하지 않는시나 반입을 금지하고있는 지역도 있으므로주의합시다.

 

 

정리로

법률은 국가 나 지역마다 정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루과이을 방문한 한국인이 그 땅에서 “합법적”그렇다고 대마초를 소지 · 사용하는 것이 완전히 ‘합법적’여부에 대해서는 논란이 분분합니다.

그러나 한국 경찰이 우루과이까지 쫓아 와서 단속하지 않고 귀국 할 때 그것을 증명하는 것도 어렵 기 때문에 처벌은 법하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또한 비교적 저렴 ​​쉽게 대마초를 얻을 수 있다고 믿고있는 아시아 각국이지만, 확실히 대마초를 얻을 수 있지만, 법으로 엄벌에 처해집니다.

외국인이라도 상관없이 종신형이나 사형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중국에서 밀반입을 시도한 한국인이 중국 법률상 사형에 처한 사례가 있습니다.

마리화나를 합법적으로 즐길 수있는 나라는 확실히 있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합법적’이 아닌 이상 그 사용시 그만한 지식과 각오를 가질 필요가 있다는 것도 알고 둡시다.

정장을 벗어 던지고 여행을 하면서 알아보자!

한국인분들, 대마초합법화 정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HOME

대마초관련법률

 

Drug Storeshouse